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스키야키 맛집 '샤브쵸' (가는길/영업시간/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방문했다가 한번 실패해서 두 번째 방문한 '샤브 쵸' 맛집 리뷰 합니다!
당일 버스투어 끝나고 날도 춥고 뜨거운 국물이 생각이 났습니다. 동생이랑 일본 오기 전부터 음식점 몇 곳을 저장해 두던 곳 샤브쵸로 가기로 했습니다. 예약이 없이 갔고 리뷰에도 많이 기다릴 수 있다고 해서 급하게 일본전 골집 찾아서 부랴부랴 갔는데 거기도 재료소진으로 조기마감 했습니다. 한국에 맛집 줄 서기보다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당일 저녁은 다른 메뉴로 식사를 하고 다음날 아침 일찍 움직였습니다. 다시간 이유는 하나  더 있었습니다.
낮에 일본전 골 정식은 2만 원 이하로 먹을 수 있는데 저녁 되면 정식이 7만 원 정도까지 가격이 오릅니다.

 

샤브초 영업시간

매일 07:00 AM - 10:00 PM

샤브초 가는 길

1 chrome-15-25 Higashishinsaibashi, Chuo Ward, Osaka, 542-0083 일본
오픈시간은 11시 30분이었고 저희는 20분 전인 11시 10분에 는데도 12시즘 입장했습니다.

정갈하게 한상 차림 나왔습니다.
아드님과 같이 하시는데 보기 좋았어요 가족분들이 같이 운영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기계로 소고기를 저렇게 얇게 슬라이스 해서 주십니다. 고기 품질도 너무 좋았습니다.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대체로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옵니다. 일본전골은 계속 끓이면서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날계란에 같이 먹으면 달고 짠맛을 중화시켜 줘서 더 맛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오사카 일본전골' 맛집'샤브초'였습니다 :)